FRANCHISE

차타임 경쟁력

전세계인의 사랑받고 있는 차타임 경쟁력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기원합니다.

  • #1. 프리미엄 찻잎 15g 사용

    시중에서 포장되어 판매되는 차 티백의 경우에는 찻잎이 1g~1.5g이 들어가는 반면, 차타임 라운지에서는 Brewd tea에 5g~6g, 티 라떼에는 15g의 찻잎을 사용하여 차별화를 주었습니다.

  • #2. 오퍼레이션이 간단

    특별한 준비과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지 않더라도 차(茶)를 내리고, 음료를 제조하는 법만 배운다면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  • #3. 맛에 특별함/건강한 음료.

    좋은 찻잎은 향과 맛부터 다르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, 차타임라운지는 최상의 찻잎만을 사용합니다. 10여년만에 아시아를 비롯한 영국, 프랑스, 유럽까지 뻗어간 차타임만의 찻잎 선별법으로 최고의 차만을 대접합니다.

  • #4. 차 종류의 다양화

    차타임라운지는 전문적인 차(茶) 브랜드이긴 하지만, 오직 티 종류만 판매하기 보다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도, 과일음료를 좋아하는 사람도 함께 즐기다 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합니다.

  • #5. 편안한 공간

    풍부한 차(茶)의 맛으로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곳, 은은한 향으로 바삐 움직이는 일상 속 여유로움을 음미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.

  • #6. 주문 시 바로 내리는 차의 특별함

    막 우려낸 신선한 차는 더욱 깊은 향과 풍미를 내기 때문에, 주문과 동시에 바로 차를 내립니다. 적당한 시간과 온도로 내린 차는 향기로 한 번, 맛으로 두 번 감동을 줍니다.

  • #7. 낮은 로스율

    오랜 시간 차를 제조하고 연구한 차타임만의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낮을 로스율을 자랑합니다.